본문 바로가기
제철여행

광명 테이크 호텔, 인피티니 실내수영장 수박빙수 호캉스 추천

by 곰캠이 2024. 8. 26.

1박 2일 짧은 호캉스로 다녀온 광명 테이크 호텔. 광명역에서 AK플라자 방향으로 도로를 한번만 건너면 되는 곳으로 지붕이 오픈되는 인피니티 실내수영장과 2층침대, 키즈카페 등이 있어 광명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도 좋고 연인이랑 호캉스하러 가기도 좋은 광명역 호텔!

로비는 1층이 아니라 6층에 있었다. 높은곳에 위치한만큼 뷰도 괜찮았다. 로비에 같이 있는 카페겸 바는 낮엔 커피 한잔하기에 좋고 밤엔 술한잔하기에 좋은 분위기.

체크인은 프론트에서 할 수도 있지만 모바일웹에서도 가능. 특히, 체크인 후 받는 온라인 사이트 주소로 접속하면 엘리베이터 이용부터 방 문 열기까지 전부 가능했는데, 주소만 공유하면 일행들도 별다른 앱설치, 로그인 없이 내 스마트폰을 카드키처럼 사용할 수 있었다. 생각보다 더 편했던 부분.

광명 테이크 호텔을 찾아보면 빠지지 않고 나오는게 바로 이 실내수영장. 넓은건 아닌데 지붕이 오픈되는 구조로 인피니티 풀 스타일이라서 사진맛집이었다. 아쉬운점은 실내수영장은 인피니티 풀 스타일로 너무 좋았는데 배경이 아파트라는 점. 광명역 호텔인만큼 도심에 위치하기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이 되겠다. 피지, 치킨 등 다양한 음식도 주문할 수 있었는데 가격이 비싸지 않았고 양도 적은편이 아니었다. 호텔 수영장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가성비가 좋은편.

객실은 펜트하우스까지 포함에 총 5가지 타입이 있다고 했다. 우린 그 중에서 2층 침대에가 있는 타입을 선택. 킹 사이즈 같은 넓은 더블베드와 아이들용 2층 침대가 있었다. 사실 2층 침대라고 해서 특별한건 없었는데 아이들은 정말 좋아했다. 덕분에 오랜만에 손쉽게 분리수면부터 이른 육퇴까지 할 수 있었던 광명 테이크호텔. 아이들이 일찍 잔 만큼 호캉스도 제대로 즐길 수 있었다.

로비에서 카페를 지나 윗층으로 올라오면 키즈카페가 있었다. 옆에 쿠킹클래스를 하는 공간도 있었는데 우리가 방문했던 날은 쉬는날. 키즈카페는 넓진 않지만 미끄럼틀부퍼 볼풀장까지 여러가지 놀거리가 있었다. 그래서인지 우리 아이들을 포함해 다들 신나서 한참을 놀았던 곳. 호텔 수영장도 아이들이 놓기 좋았지만 키즈카페는 무료라서 언제든지 와서 놀 수 있는게 굿.

아이들이 밤에 일찍 잘 수 있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요 키즈카페였다.

그리고 수박빙수. 광명 테이크호텔을 방문해서 뭘 먹어야 할까 물어본다면 1순위가 바로 이 수박빙수. 기대이상이었다. 달기도 했고 양도 많았고 수박 아래에 깔린 부드러운 우유 빙수도 굿. 연유를 따로 주는데 안 넣어도 충분히 달았다.

교통이 편리한 곳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광명역호텔인 테이크호텔을 추천. 인피티니 풀 실내수영장과 무료 키즈카페 등이 있는 광명호텔이라서 아이랑가볼만한곳으로도 제격이었다.

댓글